논산시, ‘내가 즐거운 예술교육 기획 워크숍’ 참여 시민 모집 | 뉴스로
충남논산시

논산시, ‘내가 즐거운 예술교육 기획 워크숍’ 참여 시민 모집

논산시(시장 백성현) 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지진호, 이하 재단)이 문화예술교육의 새로운 장이 될 전문인력 양성 프로그램 ‘내가 즐거운 예술교육 기획 워크숍’ 의 참여 시민을 모집한다.

충남문화관광재단의 ‘충남 기초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 구축 지원사업’ 중 하나로 준비되는 이번 워크숍은 지역에서 활동할 문화예술교육 기획자를 발굴ㆍ육성하는 데에 초점을 맞춘다.

워크숍은 오는 9월 6일부터 9월 20일까지 매주 수요일마다 논산아트센터에서 열린다. 상세 구성은 예술교육 현장 여건 논의, 제약없는 예술교육 상상하기, 예술교육 아이디어 공유, 현실에 상상 담아내기, 예술교육 기획 쇼케이스 등으로 이뤄진다.

모집인원은 총 15명으로, 8월 25일까지 신청ㆍ접수가 이뤄진다. 정원 충족 시 조기에 마감될 수 있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신청 방법 등 자세한 사항은 논산문화관광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확인하거나 재단 문화기획팀(☏041-730-2922)으로 문의해 확인할 수 있다.

지진호 문화관광재단 대표이사는 “이번 워크숍을 통해 양성된 인재들이 향후 전문적인 문화예술교육 기획자로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할 수 있게 되길 바란다”며 “우리 재단 역시 논산의 문화예술 확장 저변을 넓히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