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시 정미면, 경로잔치 및 주민다목적회관 개관 기념행사 개최 | 뉴스로
충남당진시

당진시 정미면, 경로잔치 및 주민다목적회관 개관 기념행사 개최

당진시(시장 오성환) 정미면 정미주민다목적회관에서 14일 제26회 노인의 날 기념 경로잔치 및 주민다목적회관 개관 기념행사가 개최됐다.

대한노인회 당진시지회 정미면 분회, 정미면 개발위원회와 정미면이 공동 주관한 이번 행사는 식전 행사, 1부 기념식, 2부 축하 공연과 경품추첨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식전 행사에는 정미면 대표 난타 공연팀의 공연을 시작으로 오카리나, 통기타, 사관리 경로당 민요 춤 체조공연 등이 다채롭게 펼쳐졌다.

1부 기념식에는 김인태 개발위원회 사무국장의 정미주민다목적회관 경과보고를 시작으로 박영일 천의1리 이장이 공로패를 수여 받고 이수용 천의2리 경로당 회장, 김인숙 씨가 표창패를 임상영 천의1리 경로당 회장, 권용우 하성리 경로당 회장, 정영호 사관리 경로당 회장이 감사패를 받았다.

또한 2부 축하 공연에는 초청 가수 공연, 각 마을 주민 노래자랑 공연, 경품추첨이 진행돼 어르신들이 신명 나고 흥겨운 시간을 보냈다.

정장환 정미면 분회장은 “아직 끝나지 않은 코로나19 감염병 확산과 농번기 바쁜 일손에도 불구하고 지역에서 어르신들을 위한 큰 행사를 마련해 주신 것에 대해 감사의 뜻을 전한다”며 “오늘 행사에 참여하신 모든 분들의 건강을 기원한다”고 말했다.

김의재 정미면장은 “어르신들께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을 보니 뿌듯함을 느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서 어르신들에 대한 존경과 효를 실천할 수 있는 행사가 지속적으로 이루어 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