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남구, ‘한국 인구변화와 경제’ 미라클 특강 개최 | 뉴스로
대구 남구

대구 남구, ‘한국 인구변화와 경제’ 미라클 특강 개최

대구 남구(구청장 조재구)는 오는 20일 구 산하 직원 및 주민을 대상으로 ‘미라클 특강’ 다섯 번째 강연(주제: 40년 만의 인플레이션이 만든 변화, 그 속에서 살아남기)을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대구 남구청은 매월 직원들에게 탄탄한 지식과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최신 경제, 트렌드, 기술, 혁신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를 초청해 미라클 특강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강연은 홍춘욱 경제학 박사를 초청해 40년 만의 인플레이션이 만든 변화, 그 속에서 살아남기(부제: 인구변화와 경제-자산시장의 영향과 한국경제 전망)를 주제로 최근 경제 동향과 함께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미라클 특강은 지난 3월 충주시 유튜버 김선태 주무관을 초청해 ‘충주시 SNS 이야기를 통해 본 혁신’을 시작으로, ‘2023년 트렌드 이슈와 새로운 기회’, ‘기술에 대한 지식과 통찰이 우리의 꿈과 미래까지 연결되는 세상’ 등을 주제로 열려 직원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었다.

대구 남구는 미라클 특강을 통해 새로운 지식과 정보를 습득하고, 자신의 업무에 적용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는 등 직원들의 업무역량 향상과 구정 수행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 있다고 전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