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수성구, ‘2022년 대한민국 평생학습도시 좋은 정책 어워드’ 3관왕 차지 | 뉴스로
대구수성구

대구 수성구, ‘2022년 대한민국 평생학습도시 좋은 정책 어워드’ 3관왕 차지

대구 수성구(구청장 김대권)가 전국평생학습도시협의회가 주관한 ‘2022년 제1회 대한민국 평생학습도시 좋은 정책 AWARD(어워드)’ 공모에서 3관왕을 차지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공모는 2022년 한 해 동안 평생학습도시의 가치를 실현하며, 타 기관에 귀감이 되는 우수 평생교육 정책을 추진한 기관을 선정하기 위해 처음 추진됐다.

미래 사회에 필요한 핵심역량 강화를 위한 창의융합교육을 실시하는 ‘수성 메이커 교육센터 운영’으로 ‘좋은 정책상’을 수상했다. ‘평생교육사’ 분야에서는 안현숙 평생교육사가 평생학습 활성화 및 평생학습도시 지정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인물상’을 수상했으며, 수성 메이커 교육 담당자인 안선경 평생교육사가 신입 평생교육사를 대상으로 한 ‘신인상’을 수상했다.

김대권 수성구청장은 “이번 평생학습도시 정책 어워드 선정을 통해 우수한 수성구의 사례를 알릴 수 있어서 기쁘다.”며, “이를 계기로 올해는 디지털 대전환 등 시대적 변화에 대응해 맞춤형 평생학습정책을 마련하여 대한민국 대표 평생학습도시로서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