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중구청과 함께하는 청년 친화 행사와 이벤트! | 뉴스로
대구 중구

대구 중구청과 함께하는 청년 친화 행사와 이벤트!

대구광역시 중구청(구청장 류규하)은 9월 16일 오후 5시 2. 28기념중앙공원에서 ‘2022년 청년의 날’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대구 중구청에서 올해 처음으로 시행하는 청년의 날 행사는 요즘 MZ세대들에게 인기 있는 인생네컷, 퍼스널 컬러진단, 보드게임(천국의 계단), 5분 보컬진단 등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체험 부스부터 지미추, 핸드메이드 가방, 악세사리 등 핫한 아이템이 가득한 플리마켓과 중구 커뮤니티 활동 지원 동아리(3팀), 전문 밴드 공연(2팀)으로 구성된 무대 공연까지 다채롭게 운영된다.

또한 행사 시행에 맞춰 2건의 온라인 이벤트를 동시에 실시한다. 먼저, 행사 당일 행사장 참여 인증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는 “행사 참여 인증 이벤트”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구 청년 사업자들을 지원하기 위한 “중구 청년사업장 방문 후기 이벤트” 를 시행한다.

중구 청년사업자 임대료 지원 사업장을 이벤트 기간인 9월 17일부터 9월 25일 중 방문하여 이용한 방문 후기 및 인증사진을 인스타그램에 게시(#대구중구청년사업자, #중구청년카페, #중구청년맛집)하면, 추첨을 통해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추가로 이벤트 기간 동안 이벤트 티켓 지참 시, 해당 기간 동안 청년의 날 행사와 제휴를 맺은 청년 사업장에서는 할인 등의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도 있다.

류규하 중구청장은 “평소 코로나19와 학업, 취업 준비 등으로 스트레스를 받는 우리 청년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 행사와 프로그램을 준비하였으니, 많은 방문을 부탁드리며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남겨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대구 중구청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