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광역시, 한밭도서관 어린이 여름 독서교실 운영 | 뉴스로
대전광역시

대전광역시, 한밭도서관 어린이 여름 독서교실 운영

대전광역시(시장 이장우) 한밭도서관은 여름방학을 맞아 초등학생 4학년을 대상으로‘2022년 여름독서교실’을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

여름독서교실은 2022년 8월 9일에서 12일까지 4일간‘안녕, 너의 여름을 알려줘!’란 주제로 독서활동과 더불어 뱃지 만들기, 머그컵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활동으로 진행된다.

참가신청은 7월 13일 오전 10시부터 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접수하며, 초등학교 4학년 5명을 모집한다. 신청을 위해서는 OK예약서비스(www.daejeon.go.kr/okr2019/index.do) 사전 회원가입이 필요하며, 학생의 회원가입이 어려운 경우 부모님 대리 접수 가능하다. 대리 접수 후 참석 할 학생의 인적사항(성명, 연락처 등)을 담당자에게 알려주면 된다.

교육은 한밭도서관 지하 1층 생활문화센터 1강의실에서 9시 20부터 12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사서공무원과 독서지도 전문강사가 교육을 담당하여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한밭도서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한밭도서관 어린이자료실(042-270-7513)로 문의하면 된다.

한밭도서관 관계자는 “방학 기간 신나는 도서관 체험을 통해 무더운 여름을 이겨낼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며, “여름방학을 알차게 보내기를 바라는 초등학생들의 신청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