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동구, ‘2023 대청호반 국화전시회’ 개최 | 뉴스로
대전 동구

대전 동구, ‘2023 대청호반 국화전시회’ 개최

대전 동구(구청장 박희조)는 오는 26일부터 내달 5일까지 대청호의 아름다운 수변공원에 위치한 ‘2023년 대청호반 국화전시회’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국화전시회는 ‘국화향 가득한 대청호반의 산책’을 주제로 대청호의 아름다운 풍광을 병풍삼아 형형색색 만발한 이색적인 국화조형물 전시로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3개의 전시관에서는 각각의 주제를 달리하는 분재작품과 국화조형물이 전시, 제1전시관은 고간작, 목부작, 석부작 등 국화 분재작품, 제2전시관은 대륜작, 대국, 입국 작품 등, 제3전시관은 잔잔한 음악과 함께 국화향에 취해 마음을 치유해 주는 국화 힐링관이 운영된다.

또한, 앞 광장에는 한빛탑, 식장산, 하트 모양 등 다양한 국화조형물과 관광객에게 사랑받는 포토존 공간을 조성하고. 천연염색 체험 및 국화차 시음 등 지역주민이 직접 참여하는 플리마켓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특히, 주말에 진행되는 숲속의 힐링음악회인 ‘시크릿가든 쁘띠 콘서트’는 클래식과 현대음악이 어우러지는 주옥같은 곡 구성으로 관람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박희조 대전 동구청장은 “깊어가는 가을날, 소중한 사람들과 형형색색 만발한 대청호반 국화전시회에 오셔서 바쁜 일상으로 지친 몸과 마음에 치유와 재충전의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