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구, 청년창업센터 ‘DDM 청년창업센터 유니콘’으로 거듭나다! | 뉴스로
서울동대문

동대문구, 청년창업센터 ‘DDM 청년창업센터 유니콘’으로 거듭나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5월 개관 예정인 휘경동 청년창업센터 명칭 공모 결과 ‘DDM 청년창업센터 유니콘’으로 결정됐다고 17일 밝혔다.

동대문구는 관내 청년들의 창업 지원을 위해 휘경동 역세권 청년주택 3층에 청년창업센터를 조성 중으로, 참신하고 차별화된 명칭을 부여하고자 지난 1월 구민 공모를 진행했다.

총 70건의 명칭이 접수됐으며, 심사 결과 ‘DDM 청년창업센터 유니콘’이 공식 명칭으로 선정됐다.

‘DDM 청년창업센터 유니콘’은 큰 성공을 이룬 신생 기업을 ‘유니콘 기업’이라고 부르는 것에서 착안한 명칭으로, 청년 창업가들이 휘경동 청년창업센터에서 유니콘 기업처럼 크게 성장하고, 성공하기를 바란다는 뜻을 담았다.

개관 이후에는 입주기업 성장 관리, 청년 창업상담 및 컨설팅, 창업 지원 프로그램 운영 등 청년창업자 역량 강화를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이필형 서울 동대문구청장은 “청년창업센터 명칭공모에 참여해 주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청년 창업가들이 찾아오고 싶은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센터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으며, ‘DDM 청년창업센터 유니콘’을 통해 관내 예비·초기 청년창업자가 성장하고 자립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