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래구 사직 팡팡!! 플리마켓 개최 | 뉴스로
부산동래구

동래구 사직 팡팡!! 플리마켓 개최

부산 동래구(구청장 장준용)는 2030부산세계박람회의 성공적인 유치를 기원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와 동래구 주민들의 문화 체험 기회 확대를 위해 ‘2030부산세계박람회’ 유치 기원 ‘동래구 사직 팡팡!! 플리마켓’을 개최한다.

오는 7일 부산사직종합운동장 내 부산아시아드조각광장에서 펼쳐질 이번 플리마켓은 프로야구 ‘23시즌 사직야구장 개막과 함께하여 동래구 주민들은 물론 부산 및 전국 야구팬들의 어울림의 장으로 진행되며, 주민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마켓존, 체험 행사, 포토존 등으로 구성된다.

40여 팀이 마켓에 참가해 수제품, 공산품, 먹거리 등을 판매하고 토탈공예 체험 행사은 참여 대상을 아동과 성인으로 나누어 연령에 따라 흥미로운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도록 운영된다. 또한, 인생네컷 포토존, 2030부산세계박람회 유치 기원 홍보관 등이 어우러져 다채롭게 운영된다.

부산 동래구 관계자는 “이번 플리마켓은 2030부산세계박람회의 성공적인 유치를 기원하는 홍보 행사로 사직야구장 프로야구 ‘23시즌 개막과 장터의 흥겨움이 함께하는 플리마켓을 통해 동래구 지역에서 2030세계박람회의 부산 유치 열기를 더 높이는 계기가 되고, 많은 주민이 플리마켓에 참여해 즐겁고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가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