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작구, ‘제7회 상도1동 이팝나무 꽃 축제’ 개최 | 뉴스로
서울동작구

동작구, ‘제7회 상도1동 이팝나무 꽃 축제’ 개최

서울 동작구(구청장 박일하)가 어린이날인 5월 5일 숭실대학교 정문 일대에서 ‘제7회 상도1동 이팝나무 꽃 축제’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이팝나무 꽃 축제’는 상도역 사거리에서 상도로 봉천고개 구간으로 이어지는 ‘이팝나무 거리’의 아름다움을 구민들과 함께 나누는 동작구 대표축제로, 숭실대학교에서 지역주민의 화합을 위해 장소를 제공했다.

올해 7회째를 맞는 이번 축제는 오후 2시부터 6시까지이며 식전행사, 본행사, 부대행사로 구성하고 볼거리, 즐길거리. 먹거리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주민노래자랑, 소프라노 한송이 공연 등 오후 2시 식전행사를 시작으로 오후 4시부터 동작 구립 소년소녀합창단, 버블매직쇼, 방송댄스 및 트롯가수 공연 등 본행사가 진행된다. 특히, 어린이날을 맞이해 페이스페인팅, VR체험, 풍선아트, 에어바운스 놀이터 등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활동을 마련했다. 또, 푸드트럭, 상도전통시장 등 먹거리 장터와 함께 지난달 17일 자매결연 협약을 체결한 경기도 김포시의 농․특산물 직거래 장터도 운영한다.

박일하 서울 동작구청장은 “동작구 대표 봄축제인 만큼, 다채로운 문화공연을 준비했으니, 온 가족이 함께 오셔서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