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탄면 청옥산깨비마을, 미탄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100만원 기탁 | 뉴스로
강원평창군

미탄면 청옥산깨비마을, 미탄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100만원 기탁

평창군 미탄면 회동2리에 소재한 청옥산깨비마을(위원장 권대섭)은 지난 11일(금) 미탄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회장 이정의)에 100만원을 기탁했다.

이번 청옥산깨비마을이 평창장학회에 기탁한 100만원은 2020년 농협이 주관한 제3회 “아름다운 농촌마을 가꾸기 경진대회”에서 전국 176개의 참여마을 중 대상(1위)에 선정되어 받은 시상금이다.

권대섭 권대섭 청옥산깨비마을 위원장은 “2011년부터 2020년까지 평창군과 강원도로부터 저탄소녹색모델마을 사업, 창조적마을만들기사업, 기업형새농촌선도마을사업 등 다양한 지원을 받아 지금의 청옥산깨비마을이 있을 수 있었다.”며, “약소하지만 이번 성금이 미탄면의 불우한 이웃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잘 전달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이에, 이정의 지역사회보장협의회장은 “지역주민들을 위해 따뜻한 성금을 기탁해주신 청옥산깨비마을에 감사드리며, 미탄면의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주민들에게 골고루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소중히 사용하겠다.”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청옥산깨비마을은 지난 12월 7일(월) 평창장학회에 장학금 300만원을 기탁하는 등 다양한 선행을 이어나가고 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