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금정문화재단, 서동예술창작공간 상설공연 ‘헬로우 서동’ 공연 참여자 모집 | 뉴스로
부산금정구

부산 금정문화재단, 서동예술창작공간 상설공연 ‘헬로우 서동’ 공연 참여자 모집

부산광역시 금정문화재단(이사장 김재윤)은 서동예술창장공간 상설 공연으로 진행되는 ‘헬로우 서동’ 공연 참여자를 오는 9월 9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헬로우 서동’ 상설공연 프로그램은 일상에서 지역 주민들에게 문화 향유의 기회를 제공하여 문화적 삶의 질을 향상함과 동시에 지역 생활문화동호회(동아리)에 공연 기회를 제공하여 문화 활동 욕구 충족과 지역 문화예술 활성화를 목표로 진행되는 공연 프로그램이다.

이번 공연은 부산에 거주하는 지역 생활문화동아리(동호회)를 대상으로 거리에서 공연예술을 할 수 있는 전 장르를 대상으로 모집하고 있으며, 참가신청서 및 모집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금정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상설 공연은 서동예술창작공간 입구 야외마당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9월 23일부터 11월 11일까지 매주 금요일 오후 4시를 시작으로 1시간 30분가량 진행될 예정이다.

금정문화재단 김재윤 이사장은 “우리 지역 문화공간에서 야외 상설 공연을 진행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코로나19로 지친 금정구민들이 관람할 수 있는 다양하고 새로운 공연프로그램을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프로그램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금정문화재단 서동예술창작공간(051-525-6262)으로 문의하면 된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