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남구, 어린이 행사 개최 | 뉴스로
부산 남구

부산 남구, 어린이 행사 개최

부산 남구(구청장 오은택)는 오는 6일 2030부산세계박람회 유치를 응원하고 어린이날을 축하하기 위한 ‘Let’s Go 2030! 풀꽃향기 어린이세상’ 행사를 개최한다.

2030의 주인공이 될 어린이들을 위한 이번 행사에는 신기하고 놀라운 마술쇼, 저글링쇼, 벌룬쇼로 구성된 무대공연과 페이스페인팅, 달고나, 점자체험 등의 어린이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체험행사로 꾸며진다. 아울러 부산박물관 내 다양한 전시물도 함께 관람하면서 역사와 문화를 배우는 등 재미와 교육적 효과를 다 잡는 두배로 즐거운 날을 기대해도 좋을 듯하다.

오은택 부산 남구청장은“이번 행사는 우리 어린이들이 정말 신나고 재미있게 뛰어놀았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준비한 행사다. 어린이들이 많이 참여하여 즐겁고 행복한 기억이 오랫동안 남는 날이었으면 좋겠다.”면서 “2030의 주역이 될 우리 어린이들이 풀꽃처럼 다양하고 예쁜 꿈을 마음껏 키우고 펼칠 수 있는, 미래가 기대되는 남구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하였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남구 곳곳에서 풍성하고 다양한 문화행사가 개최되니 주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바라며, 자세한 내용은 남구 홈페이지, 남구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를 참고하고 문의사항은 남구 문화미디어과(051-607-4064)로 하면 된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