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남구, 청년 초기창업기업 판로개척 지원에 나서 | 뉴스로
부산 남구

부산 남구, 청년 초기창업기업 판로개척 지원에 나서

부산 남구(구청장 오은택)는 7일, 청년창업자들의 창업 성공에 대한 심리적 불안감을 해소하고 자생력 강화를 위해 제품에 대한 판매 가능성 분석, 온·오프라인 유통채널별 맞춤 전략 수립에 도움을 주는 등 청년 초기창업기업의 판로개척을 위해본격적인 지원에 나선다고 밝혔다.

초기창업기업 온·오프라인 판로개척 프로그램은 초기창업기업 5개사를 대상으로스타트업, 디자인 등 각 분야 전문강사를 초빙하여 제품 판매가능성 검증, 기업브랜딩 1:1 컨설팅, 온라인 판로개척을 위한 제품 상세 페이지 구성 및 제작, 오프라인 판로개척을 위한 타겟층 분석, 가격 설정 등의 지원을 할 예정이다.오는 4월 4일부터 5월 28일까지 남구 청년창조발전소에서 8주에 걸쳐 제품 검증 및 기업브랜딩 등 4개 과정으로 운영된다.

참여대상은 청년 초기창업기업가 또는 창업 7년이내 기업으로 오는 3월 29일까지 신청 가능하다. 상세내용은 부산 남구청 또는 청년창조발전소 홈페이지, 부산창업포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부산 남구 관계자는“청년 초기창업기업들의 판로개척 지원을 통해 청년창업자들이성공신화를 이룰 수 있도록 행정지원을 다하겠으며, 청년들의 고용불안과 경제적어려움 해소를 위해 다양한 청년정책을 추진하여 청년들의 보다 나은 미래를 위한 발판을 마련할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