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남구, 5월 가정의 달 가족 이벤트 운영 | 뉴스로
부산 남구

부산 남구, 5월 가정의 달 가족 이벤트 운영

부산 남구(구청장 오은택)는 5월 가정의 달 가족 이벤트로 우리가족 ‘하하효효 야경투어’와 ‘해설사 함께하는 AR 다이노투어’를 운영한다고 25일 밝혔다.

하하효효 야경투어는 5. 12.(금) ~ 6. 2.(금) 기간 중 매주 금요일 19시 남구청(남구보건소 앞)에서 출발한다. 남구 야경 명소인 용호별빛공원, 동생말 전망대를 거쳐 요트투어와 아바니센트럴부산 스카이라운지 티타임을 모두 즐길 수 있는 구성으로 남구 홈페이지 또는 부산여행특공대 예약사이트에서 30,000원으로 이용 가능하며, 총 4회(회/18명)에 걸쳐 운영된다. 참여자 이용후기를 부산엔남구 SNS 업로드 시 모바일 커피쿠폰 지급(30명 추첨)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해설사와 함깨하는 AR 다이노투어’는 4월부터 11월까지 7개월간 운영되며 5월 가정의달 특별 이벤트로 참여자들에게 액션 다이노 마스크(80명 한정)를 제공하며 AR 다이노투어 최상위 랭킹자(1명)을 선정하여 VR 체험기기를 제공할 예정이다.

참여방법은 매주 토, 일(10시, 14시) 용호별빛공원 현장에서 참가 신청하면, 미션이
진행되며, 5월 이벤트 상품과 별개로 참가자 모두에게는 관광 기념품(동생말 각인 뱅크 열쇠고리)도 지급한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