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동래구, 제11회 부산광역시 평생학습대상 개인 부분 ‘대상’, ‘우수상’ 수상, 기관 부문 우수상 수상 쾌거 | 뉴스로
부산동래구

부산 동래구, 제11회 부산광역시 평생학습대상 개인 부분 ‘대상’, ‘우수상’ 수상, 기관 부문 우수상 수상 쾌거

부산 동래구(구청장 장준용)는 동래구 박은하 평생교육사, 강두리 평생학습매니저가 2022년 제11회 부산광역시 평생학습대상 개인 부문에서 각각‘대상’,‘우수상’을 수상했으며 기관 부문에서는 사직종합사회복지관이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최근 밝혔다.

박은하 평생교육사는 동래구의 평생학습 및 장애인 평생학습 문화 조성 및 확산에 기여한 공로로 대상 수상자로 결정됐고, 우수상을 받은 강두리 평생학습매니저 역시 평생학습센터, 평생학습박람회 등 다양한 평생학습 현장에서 평생학습매니저로 활동하며 지역주민들의 평생교육을 위해 노력해왔다.

기관 부문에서 우수상을 받은 사직종합사회복지관 또한 소외계층을 위한 유익한 평생학습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가장 경쟁률이 높았던 기관 부분에서 우수상을 받는 쾌거를 이루어냈다.

대상을 받은 박은하 평생교육사는 “부산 동래구가 앞으로도 사람과 학습으로 새롭게 빛날 수 있도록 평생학습 도시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장준용 부산 동래구청장은 “이번 제11회 부산광역시 평생학습대상에서 총 18개 수상 부문 중에 동래구가 개인 대상을 비롯해 3개나 수상하는 대단한 쾌거를 이루었다”라며 “앞으로도‘주민이 만들어가는 평생학습 행복도시 동래’를 조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이번 수상의 의미를 더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