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연제구, 2022 미래 연제 일러스트 디자인 공모전 개최 | 뉴스로
부산연제구

부산 연제구, 2022 미래 연제 일러스트 디자인 공모전 개최

부산광역시 연제구(구청장 주석수)는 8월 9부터 9월 5일까지 4주간 ‘새로운 변화 꿈을 여는 연제’를 주제로 ‘2022 미래 연제 일러스트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을 통해 구는 소통행정을 강화하고 디자인 개발을 목적으로 참신한 아이디어가 담긴 다양한 작품을 발굴하고 우수 작품은 구정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다.

출품 작품은 공모전 홈페이지(www.yeonje.gcontest.co.kr)를 통해 참가신청서(작품설명서), 작품 파일(jpg, jpeg)을 제출하면 되고, 만 18세 이상 주민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구는 출품 작품의 심미성, 독창성, 활용성, 공공성을 기준으로 심사한 뒤 총 9개 작품을 수상 작품으로 선정하고 수상자에게는 상금이 주어진다.

상금 규모는 대상 300백만 원, 최우수상 200만 원 , 우수상 각 100만 원(2명), 장려상 각 50만 원(4명)이다.

수상작품은 9월 30일 연제구청 1층 중정홀 등에 전시될 예정이며, 각종 홍보기념품, 홈페이지, SNS 등을 통해 연제구를 홍보하는 데 활용된다.

공모전 참여와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연제구청 홈페이지(www.yeonje. g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사항은 도시재생과(051-665-4629)로 전화하면 된다.

주석수 부산 연제구청장은 “공모전을 통해 전문가, 학생, 일반 주민들 모두가 함께하는 디자인 개발로 연제구의 도시이미지 향상이 기대된다”며, “이번 공모전에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