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구, 통합공모사업 ‘올인원(ALL-IN-ONE)’ 참가자 모집 | 뉴스로
인천부평구

부평구, 통합공모사업 ‘올인원(ALL-IN-ONE)’ 참가자 모집

부평구(구청장 차준택)는 지난 26일 부평구 통합공모사업인 ‘올인원(ALL-IN-ONE)’의 사업설명회를 개최했다.

‘올인원’은 각 부서에서 추진하는 다양한 공모사업들을 통합하여 주민이 목적에 맞는 사업을 참여하기 쉽도록 돕기 위한 행사이다.

이번 통합공모사업은 자치행정과의 마을공동체만들기, 평생교육과의 우수학습프로그램, 평생교육과 부평마을학교, 여성가족과 여성친화도시조성, 여성가족과 양성평등가치실현, 문화도시센터의 꽤 쓸모있는 도시실험 등 총 6가지다.

주민들이 참여하기 쉽도록 신청서 양식, 회계지침, 제출서류를 일원화하였다.

3인 이상의 부평구 지역주민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지역의 문제 해결을 지향하고, 각 부서의 사업 목적에 부합된다면 100만원~800만원까지 각 부서별로 지원 받을 수 있다.

접수 기간은 오는 1일부터 7일까지다. 부평구청 누리집 고시·공고란에서 ‘통합공모’로 검색하면 해당 공모사업 참여 방법 안내자료를 받을 수 있다.

차준택 부평구청장은 “관심 있는 구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통해 주민자치이해도가 향상될 것”이라며 “구민의 손으로 지속 가능한 부평 만들기가 가능해진다”고 밝혔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