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상구, 민선8기 공약사업 속도감 있는 추진으로 공약이행 완성도 높인다! | 뉴스로
부산사상구

사상구, 민선8기 공약사업 속도감 있는 추진으로 공약이행 완성도 높인다!

부산 사상구(구청장 조병길)는 올해 공약사업 추진에 행정력을 집중한다.

공약사업 이행률을 최대한 끌어올리고 구민 홍보 강화와 함께 부진 사업에 대한 관리․감독 기능을 높일 예정이다.

사상구는 지난 15일 조병길 구청장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제1차 공약이행평가단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 공약 관련 올해 추진 목표를 ‘공약이행률 최소 70% 달성, 구민과의 소통·홍보 강화 및 공약이행평가단 역량 향상’으로 설정하고 세부적으로 완료된 사업에 대한 지속적인 관리와 효율적인 운영, 연차별 사업계획 준수, 공약사업 이행 과정의 투명한 공개, SNS를 활용한 공약사업의 홍보강화 및 구민 의견 적극 반영 등으로 선정하여 구민의 알권리 충족 및 공약 이행률을 높이는 데 중점을 두기로 의견을 모았다.

조병길 사상구청장은“지난 민선 8기 전반기 동안 사상구에는 역동적인 변화와 많은 발전이 이루어졌다. 이 좋은 변화가 계속될 수 있도록 공약사업 추진에 행정력을 집중하겠다”며“철도 지하화 선도사업 지정, 서부산행정복합타운 조기 착공, 백양산 산림휴양 레포츠타운 조성 등 지역 현안 사업과 중장기 사업이 안정적으로 완성될 수 있도록 연차별 사업 이행 절차를 철저히 준비하고 아직 시기가 도래하지 않은 공약사업에 대해서도 적극적으로 대비해 임기 내 공약을 성공적으로 이행하고 사상발전 완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