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의 기운이 충만한 ‘태교음악회’ 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성주군, ‘대구 MBC 태교음악회’ 개최 | 뉴스로
경북성주군

“생명의 기운이 충만한 ‘태교음악회’ 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성주군, ‘대구 MBC 태교음악회’ 개최

성주군(군수 이병환)은 8월 7일 19시 30분, 성밖숲에서 ‘대구 MBC 태교음악회’ 를 개최하여 ‘생명이 살아있다! 무지개빛 성주, 2022 성주생명문화축제’ 의 의미를 더한다.

제10회 태교음악회는 단연 화려한 출연진이 돋보인다. 성주참외 홍보대사이자 1남 3녀의 다복한 형제관계를 이루고 있는 가수 겸 국악인 김다현 양을 필두로 슬하에 6명의 자녀를 둔 박지헌 씨가 멤버로 있는 실력파 3인조 보컬그룹 V.O.S, 불후의 명곡으로 10년 무명의 설움을 던져버린 독보적인 음색의 소유자 김용진 씨, 대세 중의 대세 WSG워너비 코타가 있는 써니힐, 퓨전국악밴드 퀸이 출연하여 생명과 행복의 기운을 관객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태교음악회가 끝나면 곧이어 주제, 테마음악, 불꽃의 어울림의 3박자를 갖춘 스토리 불꽃음악쇼가 시작되어 형형색색 밤하늘에 수를 놓으며 8월 5일부터 3일 간 성밖숲에서 집중 진행된 성주생명문화축제의 대미를 장식한다.

이병환 성주군수는 “건강이 걱정되는 무더운 여름, 임산부들뿐만 아니라 지역주민, 방문객 모두의 지친 몸과 마음에 이번 태교 음악회가 조금이나마 위로 되기를 바란다.” 라고 전했다.

8월 8일부터 14일까지 7일 간 성밖숲에는 여름밤 홀로그램 미디어아트 ‘500년 왕버들의 이야기’ 등 야관 경관 행사가 계속되며, 성주역사테마공원에서는 도심 속의 분수광장을 활용한 워터 풀장 ‘썸머워터 바캉스’ 를 즐길 수 있고 주민참여 예술공연, 야외 뮤지컬 ‘백년 전 성주함성, 오늘은 읍성에서’, 초대형 미디어파사드 ‘조선의 태봉안 행렬’ 까지 만나볼 수 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