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 웰니스관광 페스타 성료… ‘눈길’ | 뉴스로
제주자치도

서귀포 웰니스관광 페스타 성료… ‘눈길’

서귀포시(시장 이종우)는 지난 9월 2일과 3일 이틀간 서귀포시청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진행한 ‘서귀포 웰니스관광 라이브커머스’가 시청자 수 3천 여 명이 넘는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이벤트는 제1회 서귀포 웰니스관광 페스타에 참여하는 업체를 도내 외에 홍보하며, 도민과 관광객들에게 웰니스관광에 대한 이해를 돕고,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되었다.

이틀간 주 행사장인 자구리공원에서 진행한 유튜브 생방송은 동시간대 최고 시청자 수가 1천6백여 명이 넘는 기록을 보이며 행사장 밖의 뜨거운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

머체왓숲길, 취다선리조트, 허브동산 등 대표 웰니스관광지를 비롯하여 수망다원, 그랑블루요트 등 널리 알려지지 않은 곳들의 웰니스 프로그램을 영상과 함께 소개하여 다양한 댓글 반응이 이어졌다.

또한, 생방송 진행중 서귀포시청 유튜브 구독자 및 본방 시청자 대상 서귀포 웰니스 관광지 무료 이용권을 나눠주는 댓글 이벤트에는 260여 명이 참여하기도 하였다.

이벤트 당첨자 26명은 서귀포시청 유튜브채널 커뮤니티 채널에 9월6일공개되었으며, 당첨자에게 호텔 숙박권, 요트 승선권, 웰니스프로그램 무료 이용권 등을 배부할 예정이다.

서귀포시 관계자는 “올해 처음으로 준비한 이번 행사에 도내외 많은 분들의 관심을 확인하여 서귀포 웰니스관광의 발전 가능성을 조금이나마 확인할 수 있는 시간이었고, 관광사업장과 활발히 소통을 이어가고, 부족한 점을 보완하여 더 나은 행사로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