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 관광 활성화 위한 ‘사진 찍어주기 이벤트’ 추진한다 | 뉴스로
충남서산시

서산시, 관광 활성화 위한 ‘사진 찍어주기 이벤트’ 추진한다

서산시(시장 이완섭)가 ‘서산여행 사진 찍어주기 이벤트’를 추진한다고 5일 밝혔다.

시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서산의 주요 명소를 알리면서 관광지와 함께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참여형으로 기획됐다.

시는 계절별 봄에는 문수사, 여름에는 간월암, 가을에는 서산한우목장을 배경으로 총 3회 추진한다.

서산여행 SNS 채널(인스타그램, 페이스북)과 연계한 이벤트로, SNS 채널을 통해 참여자를 신청받고, 1회당 45팀 총 135팀을 대상으로 하며 참여자에 따라 콘셉트별로 전문 사진작가가 무료로 촬영한다.

참여자는 본인 SNS에 사진 게시물에 해시태그를 하며 서산관광자원을 홍보하고, 시는 촬영본을 향후 서산여행 SNS 콘텐츠로 제작하는 등 홍보마케팅 자료로도 활용할 계획이다.

봄 이벤트의 경우 오는 4월 6일부터 4월 11일까지 서산여행 SNS를 통해 신청 후 1일 15팀씩 3일간 총 45팀을 선착순 선정하며 오는 4월 17일, 18일, 19일 촬영할 예정이며, 여름은 7~8월, 가을은 9~10월에 진행하며 자세한 일정은 SNS를 통해 공지할 계획이다.

김덕제 서산시 관광과장은 “이번 이벤트로 참여자들이 서산 여행에 대한 좋은 추억을 남기고 오래 간직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관광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홍보마케팅을 발굴하겠다”라고 밝혔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