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남구, 강남 찍Go, 우리 찍Go ‘청소년 동아리 사진전’ 개최 | 뉴스로
서울강남구

서울 강남구, 강남 찍Go, 우리 찍Go ‘청소년 동아리 사진전’ 개최

‘꿈이 모이는 도시, 미래를 그리는 강남’으로 도약하는 서울 강남구(구청장 조성명)가 ‘강남 찍Go, 우리 찍Go 청소년 동아리 사진전’을 24일부터 5일간 구청 본관 1층 로비에서 개최한다.

이번 사진전은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로 소중한 일상회복을 기념해 강남 명소를 배경으로 청소년 동아리 회원들이 ‘점핑’하는 행위를 통해 새롭게 도약한다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기획했다.

이번 행사에는 지난 9월 13일부터 10월 7일까지 초·중·고등학교와 청소년 관련 기관 동아리에서 사진 작품을 접수받아 최종 선정된 20팀의 작품 40점을 전시한다. 강남의 대표적인 명소 코엑스, 봉은사, 양재천, 강남역, 가로수길, 압구정로데오 뿐만 아니라 청소년들이 추천하는 우리 마을의 인생샷 포토스팟도 확인할 수 있다. 사진에서는 청소년들의 재기발랄함과 함께 재미난 동아리 활동과 열정도 함께 느낄 수 있다. 강남구청 전시가 끝나고 10월 31일부터 11월 4일까지 일원동 미래교육센터 로비에서 전시회를 이어간다.

조성명 강남구청장은 “강남구는 다양한 청소년 활동과 자발적인 참여를 통해 청소년 문화활동 활성화에 앞장서고 있다”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다양한 분야에서 꿈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