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동작구, 동작구립 김영삼도서관 개관 2주년 기념행사 개최 | 뉴스로
서울동작구

서울 동작구, 동작구립 김영삼도서관 개관 2주년 기념행사 개최

서울 동작구(구청장 박일하)가 동작구립 김영삼도서관(동작문화재단 위탁 운영) 개관 2주년 기념행사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행사를 진행했던 작년과 달리, 올해는 지역주민이 직접 참여할 수 있도록 풍성한 문화체험행사 및 다채로운 볼거리를 마련했다.

본행사는 25일부터 30일까지이며, 도서관 건물 내 곳곳에서 공연·강연, 전시, 이벤트, 체험 총 4가지 분야로 진행이 이루어진다. 메인 행사인 곽재식 작가와의 만남을 비롯해 동화구연, 증강현실 그림책 원화 전시, 동아리 필사 작품전시회, 블라인딩 북 꾸러미 대출 이벤트, 그림책 증강현실 체험 등 독서문화 확산을 위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또한 사전 행사로 15일 오후 3시 지하 3층 대강당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블랙라이트 인형극, 미운오리새끼’가 진행된다.

누구나 행사에 참여할 수 있으나 곽재식 작가와의 만남, 블랙라이트 인형극 2개 프로그램은 사전 예약 신청자에 한해 참여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동작구통합도서관 누리집 또는 구립김영삼도서관 SNS 등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박일하 동작구청장은 “개관 2주년을 맞아 직접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였으니 많은 참여를 바란다”며 “누구나 도서관에서 일상 속 지적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