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송파구, 학교 끝 공부 시작! ‘레벨업 배움터’ 운영 | 뉴스로
서울송파구

서울 송파구, 학교 끝 공부 시작! ‘레벨업 배움터’ 운영

서울특별시 송파구(구청장 서강석)가 무료로 초·중·고교 학생들이 방과 후 부족한 공부를 채울 수 있도록 ‘레벨업 배움터’를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레벨업 배움터’는 관내 청소년에게 다양한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구립 마천청소년센터 등 송파구 4곳에서 각각 운영된다. 특히 올해는 학교 내부의 유휴공간을 포함하여 학교 밖과 지역사회의 안전한 교육 공간까지 발굴하여 교육을 진행한다.

마천청소년센터(성내천로319)에서는 중학생에게 필수적인 수학 기초 강의가 진행되고, 송파사회적경제지원센터(문정로246)에서는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환경인식 개선 및 실생활 적용 강의와 초·중·고생을 대상으로 예술을 통한 진로지도 교육 2가지가 실시된다.

더미소작은도서관(오금로35길 17)에서는 초·중·고생을 대상으로 자기계발을 통한 미래설계 교육이 진행되고, 아주중학교(올림픽로4길 69)에서는 재학생을 대상으로 영상 촬영·편집 등 콘텐츠 제작 강좌가 열린다. 참여를 원하는 청소년은 송파구 교육협력과(02-2147-2471)나 해당 배움터로 문의하면 세부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김성수 송파구 교육협력과장은 “레벨업 배움터에서 송파구 청소년들이 서로 간에 더욱 많이 소통하며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면서, “관심있는 청소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