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은평구, ‘제4회 썸머스트릿 파티’ 행사 개최 | 뉴스로
서울은평구

서울 은평구, ‘제4회 썸머스트릿 파티’ 행사 개최

서울 은평구(구청장 김미경)는 오는 26일부터 27일까지 은평구민과 함께 즐기는 ‘제4회 썸머스트릿 파티’ 행사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행사 위치는 통일로 83, 85, 87길 일대(더하루커피 연신내점~태황정육식당)며, 운영 시간은 26일은 오전 11시~오후 9시까지, 27일은 오전 11시~오후 6시까지다.

썸머스트릿 파티는 연신내 상점가의 경쟁력 확보와 상권 활성화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도심 속에서 즐기는 휴양지 콘셉트의 여름 축제를 통해 연신내 상점가의 다채로운 특색과 에너지를 즐길 수 있도록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연신내 썸머스트릿 파티는 맥주 이벤트 부스, 핫썸머! 뮤직 공연무대, 거리야장 먹거리 부스, 플리마켓 부스, 물총놀이 게임 체험 부스, 경품 이벤트, 포토존 운영 등 여름의 끝자락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문화 콘텐츠와 체험 이벤트가 준비된다.

행사가 개최되는 동안에는 도로를 통제하고 진행될 예정이다. 이와 관련해 버스 우회 및 교통통제 요원을 배치하고 인파동선 관리, 안전요원 순찰, 안전 통제선 설치 등 안전하게 행사가 개최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연신내 썸머스트릿 파티 행사와 관련해 자세한 사항은 연신내 상점가 상인회(070-8927-3254)로 전화 문의하면 된다.

김미경 은평구청장은 “연신내 썸머스트릿파티 행사가 매력적인 은평구의 축제로 거듭나 더 많은 분이 연신내상점가를 방문해 주시고 지역 상권이 더욱 활성화되길 바란다. 이를 통해 상점가 상인들에게 활기를 되찾는 계기가 되는 행사가 됐으면 좋겠다”며 “희망차고 안전한 행사가 진행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