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여성가족플라자 서초센터, ‘가족산책 아트힐링놀이터’ 참여자 모집 | 뉴스로
서울서초구

서초여성가족플라자 서초센터, ‘가족산책 아트힐링놀이터’ 참여자 모집

서초여성가족플라자 서초센터(센터장 이영지)는 여름방학 가족 성장 프로젝트프로그램 ‘가족산책, 아트힐링놀이터’ 참여 학생 및 가족을 선착순 모집한다.

‘가족산책, 아트힐링놀이터’는 서초여성가족플라자 서초센터가 서울특별시강남서초교육지원청으로부터 ‘2023년 지역기반형 교육복지협력사업’ 공모에 선정되어 진행되는 프로그램이다.

서초여성가족플라자 서초센터에서 진행하는 2023년 지역기반형 교육복지협력사업 ‘가족산책, 아트힐링놀이터’ 프로그램은 서초구와 강남구 관내 교육지원대상 학생 및 가족에게 다양한 사회·문화적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건강한 가족의 성장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세부 프로그램으로, 양주 맹골사랑 야외현장에서 가족이 함께 전통발효(두부, 고추장만들기)음식만들기를 체험해보는 푸드아트놀이터, 가족소품을 만들어보는 목공체험 공예아트놀이터, 더운여름 지친 가족에게 힘이 되어줄 수 있는 여름 수제청 만들기 티아트놀이터, 가상의 공간에서 우리 가족만의 갤러리를 만들어보는 메타버스아트놀이터, 티테라피 전문가와 함께하는 자조모임_관계성장놀이터 등으로 구성돼 있다.

본 프로그램의 참가비 및 재료비는 전액 무료이며, 프로그램 일정 및 신청 접수 안내는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서 확인 및 신청 가능하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