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 사랑의열매 나눔봉사단 길거리 모금 | 뉴스로
경북성주군

성주군, 사랑의열매 나눔봉사단 길거리 모금

성주군 사랑의 열매 나눔봉사단(단장 이월봉)은 12월 12일 성주장날과 연계하여 창의문화센터 광장에서 ‘희망2023 나눔캠페인’ 성금모금을 위한 거리캠페인을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는 나눔봉사단 이월봉단장과 단원 10명이 참여하였으며 이월봉 단장과 남금선, 차란 등 지역 가수들이 노래 재능기부를 겸하여 거리 캠페인을 실시하여 창의문화센터 전정 및 성주시장에 노래소리가 울려퍼졌으며 길거리 모금에 장을 보러 오신 어르신들까지 모금에 동참하여 지켜보는 이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하였다.

길거리 모금과 더불어 이전에 관내 어린이집 원아를 대상으로 제작배부하였던 나눔캠페인 참여용 저금통을 나눔봉사단 회원들이 순회하며 회수해 아동들에게 나눔의 의미를 알려주고 나눔문화 확산에 동참할 기회를 제공하였다. 금액과 상관없이 좋은 취지로 시작된 어린이집 저금통 행사는 어린이집 교사들은 물론 학부모님께도 좋은 호응을 이끌었다.

이월봉 나눔봉사단단장은 “매년 이렇게 의미 있는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어서 영광이다.”며 “어른뿐만이 아니라 어린이들이 나눔캠페인을 통해 나눔의 기쁨을 배워가는 것을 보니 성주의 미래가 밝고 든든하며 거리모금에 동참해 주신 모든 기부자 분들께 감사하다.”고 말하였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