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시, 강원배달앱 ‘일단시켜’ 우수가맹점 시상 | 뉴스로
강원속초시

속초시, 강원배달앱 ‘일단시켜’ 우수가맹점 시상

속초시(시장 이병선)는 강원도 민관협력 배달앱 ‘일단시켜’의 누적 매출 100억 원 달성을 기념하여 강원도가 선정한 우수가맹점 4곳에 대한 시상을 진행했다.

강원배달앱 ‘일단시켜’는 소상공인의 경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민관협력형 사업으로 도는 가맹점의 매출액, 취소건수, 리뷰작성개수 등을 종합해 속초시 4곳을 포함한 도내 18개 시·군 우수가맹점 총 50곳을 선정했다.

속초시에는 따찌네족발, 노랑통닭 조양점, BHC 속초조양점, 싱싱회포장전문점이 선정되어 30만 원 가맹점 개별쿠폰과 배달용품(나무젓가락 3,000개)지급, 배달앱 매장정보에 우수가맹점으로 표시되는 혜택이 주어진다.

이들 가맹점 대표는 “일단시켜는 중개수수료, 광고료, 입점비가 없어 매출에 큰 도움이 되고 있다.”라며 “일단시켜가 더욱 활성화되도록 소비자들에게 양질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라고 말했다.

강원배달앱 ‘일단시켜’는 중개수수료, 광고료, 입점비가 없는 3無정책을 강점으로 하여 일단시켜를 이용하는 도내 소상공인들의 수수료 부담을 줄이는데 크게 기여하고 있으며, 소비자 이용 활성화를 위하여 매주 할인 쿠폰을 발행하는 등의 강원도민들을 위한 여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가맹점으로 신청하고자 하는 업소는 속초시청 일자리경제과(033-639-1598)로 문의하면 가입절차를 안내받을 수 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