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구, 광안리 M 드론라이트쇼 공연 안내 | 뉴스로
부산수영구

수영구, 광안리 M 드론라이트쇼 공연 안내

부산 수영구(구청장 강성태)는 매주 토요일 저녁 8시·10시에 진행되는 상설공연 ‘광안리 M 드론라이트쇼’가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가족과 함께하기 좋은, 풍성하고 다채로운 공연으로 진행된다고 밝혔다.

6일 ‘패밀리 프러포즈’ 공연은 지난해 12월에 진행되었던 사연 공모전 개최 후 선정된 2가족과 함께하는 감동의 이벤트로, 어버이날을 맞아 부모님의 깊은 사랑에 감사하는 따뜻한 공연이 개최된다.

5월 12일~13일은 부산 유일 문화관광축제인 ‘제21회 광안리어방축제’ 와 함께 이틀간 진행된다. 5월 12일은 축제 개막식을 알리는 선언과 함께 19시 30분에 단 1회 공연으로 진행되며, 5월 13일은 축제의 하이라이트인 경상좌수사행렬이 밤하늘에 펼쳐질 예정이다.

20일 ‘매직월드’ 공연은 마법사의 마술처럼 느껴지는 신비롭고 화려한 빛의 공연이 펼쳐진다. 5월 27일 다시 보고 싶은 광안리 M 드론라이트쇼 ‘베스트컷’ 은 상설 드론쇼 1주년을 맞아 개최한 이벤트에서 선정된 ‘Best 5’ 공연으로, 기존 500대 콘텐츠에서 업그레이드된 1,500대의 드론으로 대규모 특별공연이 개최될 계획이다.

강성태 부산 수영구청장은 “사랑과 감사의 달 5월을 맞아 좋은 공연을 많이 준비하였으니, 가족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드는 시간을 가지시길 바란다. 매주 달라지는 새롭고 다양한 드론쇼의 공연 준비는 물론, 안전관리에도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