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구 청소년 전용공간 수다방 운영시간 변경, 더 오래~ 즐겨요! | 뉴스로
부산수영구

수영구 청소년 전용공간 수다방 운영시간 변경, 더 오래~ 즐겨요!

부산광역시 수영구(구청장 강성태)는 지난 9월 개관한 청소년 전용 공간 ‘수영구 청소년 수다방’(수영구 광일로20번길 20-17)의 이용시간이 2024년 1월 1일부터 확대 변경된다고 밝혔다.

청소년 수다방은 11~18세 청소년들이 온전히 쉬고 자유롭게 즐기는 전용공간으로, 수영구에 거주하는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변경되는 운영시간은 방학 기간(1~2월, 8월)에 화~토요일 9시~18시까지이며, 학기 중(3~7월, 9~12월)은 화~금요일 10시~21시, 토요일 9시~18시까지로, 기존 14시보다 오전 4시간이 늘어났다. 일, 월요일과 공휴일은 휴관이다.

수영구 청소년 수다방에서는 생일파티, 닌텐도·레트로·보드게임, 노래방, 독서, 동아리 모임, 인생네컷 사진촬영 등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파티존(생일파티)과 프로젝트존(동아리모임)은 수영구 희망교육지구 홈페이지에서 예약 후 사용하면 된다.

강성태 수영구청장은 “수다방은 청소년들이 자신만의 공간에서 자유롭게 즐기고 휴식할 수 있는 공간으로, 방학을 맞아 운영시간을 확대하여 더욱 자유롭고 활발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였다. 수영구는 청소년들이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