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립목동청소년센터, 2020 환경개선프로젝트 E.D.M 참가자 모집 | 뉴스로
서울양천구

시립목동청소년센터, 2020 환경개선프로젝트 E.D.M 참가자 모집

시립목동청소년센터(관장 이옥화)에서는 3월 24일부터 4월 20일까지 2020년 ‘환경개선프로젝트 E.D.M(Eco Do Make)’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환경개선프로젝트 E.D.M’은 환경오염과 관련해 청소년들이 다양한 과학실험을 통해 환경을 개선하고자 시도하는 프로그램이다.

미래의 과학자가 개선하는 우리 동네 자연환경
‘환경개선프로젝트 E.D.M’에서는 우리 지역사회 내 파괴된 자연환경을 알아보고 지역주민 대상 실태조사와 과학실험을 통해 원인을 찾는 프로그램이다. 지역주민이 알고 있는 오염원인과 실험을 통한 실태를 비교하여 실제로 환경개선을 위한 방법을 알리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환경개선프로젝트 E.D.M’어디서 신청하지?
시립목동청소년센터 ‘2020 환경개선프로젝트 E.D.M’모집은 4월 20일 월요일까지 온라인접수(담당자 이메일 발송)로 진행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시립목동청소년센터 홈페이지(wawa.or.kr)에서 확인 가능하다.

2020년 미래의 과학자가 되고싶다면 환경개선프로젝트 E.D.M 활동을 진행해보는 것은 어떨까? 시립목동청소년센터가 기다린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문의는 시립목동청소년센터 청소년사업팀(02-2642-1318(내선305))로 전화문의가 가능하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