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람유치원’ 아람 프리마켓.자원순환 행사 수익금 장애아동 치료비 후원 | 뉴스로
경남양산시

‘아람유치원’ 아람 프리마켓.자원순환 행사 수익금 장애아동 치료비 후원

아람유치원(원장 고영애)에서 100여명의 원아들이 지난 1일 아람 프리마켓&자원순환 행사를 통해 모은 수익금과 교직원 10명도 함께 뜻을 모아 마련한 후원금을 장애 아동 치료비를 위해 사용해달라며 지난 14일 양산시장애인복지관(관장 김정자)에게 전달했다.

이날 전달한 후원금은 꾸준한 치료가 필요하지만 복지사각지대에 있어 손길이 닿기 어려운 장애아동의 치료비로 사용해달라는 후원자의 뜻에 따라 대상자를 선정하여 집행될 예정이다.

앞서 아람유치원은 지난 4월 양산시장애인복지관에서 실시한 장애인의 날 ‘인식개선 공모전’에 아이들이 함께 참여해 UCC분야 우수상을 수상하며, 우수상 상금 및 교직원들의 후원금으로 마련한 10kg 쌀 10포를 기부한 바 있다.

고영애 원장은 “아람 프리마켓&자원순환 행사(오이마켓, 무인가게)를 통한 수익금 50여만원과 교직원 기부금 25만원을 모아 총 75만원 정도의 수익금이 마련되었다.” 며 “아람유치원 내에서 교육활동 일환으로 진행되는 행사로 생긴 수익금을 꾸준히 지역 내 기부를 이어오고 있는데 아이들에게 좋은 교육의 기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