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립어린이도서관 상반기 문화교실 수강생모집 운영 | 뉴스로
경북안동시

안동시립어린이도서관 상반기 문화교실 수강생모집 운영

안동시립어린이도서관(관장 김주년)에서는 2022년 4월 12일부터 6월 25일까지 3개월간 상반기 문화교실을 운영한다.

이번 상반기 문화교실에서는 어린이 대상 5개 강좌 및 일반인 2개 강좌, 총 7개 강좌를 진행한다. 특히 생애주기별 프로그램을 신설하여 일반인들을 위해 아름답고 청정한 집안 환경을 만들 수 있는 “원예교실”과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할 수 있는 “요가교실” 등 2개 강좌를 운영한다.

또한, 유치부 및 초등학년을 대상으로 하는 강좌로 “공예교실”, “캘리그라피”, “역사교실”, “동화요리교실”, “하브루타교실”, “한자교실” 등 5개 강좌를 운영한다.

수강 신청은 오는 3월 28일부터 4월 3일 오후 6시까지 안동시립도서관 홈페이지(http://lib.andong.go.kr)를 통해 1인 2강좌까지 선착순으로 신청 가능하며, 수강료는 무료이나 재료비는 본인 부담이다.

도서관 관계자는 “시민의 문화수준 향상을 위해 우수한 문화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 ․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히며 “많은 시민이 상반기 문화교실을 통해 코로나로 지친 일상에 활력소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안동시립도서관 홈페이지(http://lib.andong.go.kr) 또는 안동시립어린이도서관(054-840-3902)으로 문의하면 된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