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안성2동, 제9회 한마음 체육대회 성료 | 뉴스로
경기안성시

안성시 안성2동, 제9회 한마음 체육대회 성료

안성시 안성2동(동장 김건호) 제9회 동민 한마음 체육대회가 안성2동 체육회 주관으로 지난 25일 내혜홀초등학교 운동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본 행사에는 우석제 안성시장을 비록해 김학용 국회의원, 신원주 안성시의회의장, 시․도의원, 각계 기관․사회단체장을 비롯해 동민 등 500여명이 참석해 시민이 하나된 화합의 장이 연출 되었다.

이날 체육대회에서는 가수 백건아의 특별 공연을 시작으로 단체줄넘기, 줄다리기, 풍선탑쌓기 등 총 6개 종목의 경기가 18개 마을 대항으로 이루어졌고, 동민 노래자랑 등 2부 이벤트 행사가 이어졌다.

또한 기념식에서는 김일랑 전 노인회장이 안성2동 동민대상을 수여하였으며, 시장, 국회의원, 시의회의장, 도의원 등의 표창장을 수여하며 그간 지역을 위해 봉사한 공로를 치하 하였다.

김건호 안성2동장은 “2동 한마음 체육대회로 주민들이 소통과 화합의 기회를 가졌으며, 함께 땀 흘리고, 웃고, 즐기는 가운데 동민들을 하나로 이어지게 하는 계기가 되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송병원 2동 체육회장은 “오늘 체육대회는 동민 모두가 한자리에 모여 마음의 문을 활짝 열고, 하나로 뭉치는 화합과 단결의 장이 되었다”며, “앞으로도 생활체육의 저변 활성화를 위하여 모든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