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철 맞아 인천관광 활성화 위해 온라인 이벤트 개최 | 뉴스로
인천광역시

여름 휴가철 맞아 인천관광 활성화 위해 온라인 이벤트 개최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인천관광 활성화를 위한 온라인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6월 12일부터 오는 6월 30일까지 총  3주간 인천투어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지역 제한 없이 인천투어 홈페이지 방문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인천의 여름 휴가지 중 가장 떠나고 싶은 장소는’ 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온라인 이벤트는 인천의 여러 관광지 중 2022년 하계 휴가철 인천투어 홈페이지에서 많은 검색량을 차지한 4곳 중 한 곳을 선택하는 것이다.

이벤트 참여자는 호캉스부터 특별한 요트 체험까지 가능한 영종도, 도심에서 즐기는 완벽한 휴가지인 경인아라뱃길과 드림파크, 엑티비티와 쉼을 모두 즐길 수 있는 강화도, 한국의 세렝게티라 불리는 무의도 중 한 곳을 선택할 수 있다.

시는 이벤트 참가자 중 100여 명을 추첨해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  커피 기프티콘, 피자 기프티콘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할 계획이며, 당첨자는 오는 7월 6일에 인천투어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게시되며, 당첨자에게는 개별적으로 문자를 발송할 예정이다.

김충진 인천시 문화체육관광국장은 “이번 하계 휴가철 맞이 인천투어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관광도시 인천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관광도시 인천으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