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시 북내면 덕산리 경로당 노후 전등 교체 | 뉴스로
경기여주시

여주시 북내면 덕산리 경로당 노후 전등 교체

여주시 북내면 무한사랑봉사회(회장 송찬호)와 이마트 여주점은 지난 21일과 25일 이틀에 걸쳐 여주시 북내면 덕산리 경로당을 방문해 특별한 재능 기부 봉사를 실시했다.

무한사랑봉사회 회원들은 21일 덕산리 경로당을 찾아 오래된 전등을 LED 전등으로 교체 봉사를 실시하고, 25일에는 무한사랑 봉사회 회원과 이마트 여주점 봉사단 직원 10여명이 덕산리 경로당에서 마을 어르신들을 초대해 점심으로 맛있는 콩국수를 대접했다.

그동안 침침한 형광등 아래에서 하루하루를 보내온 덕산리 경로당은 이번 노후 전등 교체 봉사로 실내 전등 8세트와 주방 2세트, 화장실 2세트 노후 등을 LED 전등으로 전면 교체해 더욱 밝은 빛 아래에서 어르신들이 친목도모와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됐다.

덕산리 경로당 회원들은 무더운 날씨에 땀을 흘려가며 전등을 교체해 준 송찬호, 정송도, 김환동 무한사랑봉사회 회원에게 감사드리고 경로당 주변 청소 및 맛있는 점심으로 콩국수와 과일을 준비해주신 무한사랑 봉사회 회원과 이마트 직원들에게 감사하다고 말하며 연신 고마움을 표했다.

유준희 북내면장은 “관내 경로당을 돌며 매월 노후 등을 LED 전등으로 교체해주시는 무한사랑 봉사회와 이마트 여주점에 감사드린다”며 “지난 5월 장암1리에 이어 덕산리 경로당까지 노후 등을 교체해주셨는데, 앞으로 북내면의 많은 경로당의 노후 등을 교체해주시며 밝은 환경을 만들어 주시는데 힘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무한사랑봉사회와 이마트 여주점은 희망나눔프로젝트 일환으로 관내 어르신들을 위해 경로당을 방문해 노후 전등을 LED 전등으로 교체 봉사를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