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 세종문화재단, 네 번째 자동차영화관 문 연다! | 뉴스로
경기여주시

여주 세종문화재단, 네 번째 자동차영화관 문 연다!

여주세종문화재단(이사장 이순열)은 오는 14일부터 29일까지 금은모래캠핑장 1주차장에서 ‘자동차영화관 시즌4’를 개최한다.

자동차영화관은 지역 내 영화관이 없어 영화 관람을 위해 타 지역을 방문해야 하는 여주시민의 불편함을 해소하고, 영상문화향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총 6일간 진행되는 자동차영화관에서는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작품 6편을 준비했다. 이번 시즌은 개천절, 한글날 등을 맞아 역사와 관련된 콘텐츠를 중심으로 작품을 구성했다.

먼저 김한민 감독의 이순신 장군 시리즈 영화 두 편을 마련했다. 12척의 배를 이끌고 330척의 왜군의 배와 맞서 싸운 이순신 장군의 역사상 가장 위대한 전쟁 명량대첩 이야기를 담은 ‘명량’과 명량해전 5년 전, 이순신 장군과 조선 수군의 한산해전을 그린 ‘한산:용의출현’이 관객을 찾아온다. 특히, 올해 7월 개봉해 700만 관객을 동원한 ‘한산:용의출현’은 더 많은 여주시민이 관람할 수 있도록 22일, 29일 총 2회 상영 예정이다.

아이들을 위한 최신 인기 애니메이션도 만나볼 수 있다. 미니언 삼총사 케빈·스튜어트·밥이 납치된 미니보스 그루를 찾으러 떠나는 모험담을 그린 ‘미니언즈2’, 17년간 전 세계인들에게 사랑받아온 레전드 캐릭터 ‘빼꼼’의 세 번째 극장판 ‘특수요원빼꼼’, 상위 1% 천재들의 학교에 전학 온 대니가 실수로 차원이 다른 포털을 열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몬스터 아카데미’ 등이 찾아온다. 자동차영화관은 매회 자동차 100대가 이용할 수 있으며, 참여 신청은 여주세종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하면 된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