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 뮤지컬 ‘헤어드레서’ 11월 12일 연천수레울아트홀서 공연 | 뉴스로
경기연천군

연천군, 뮤지컬 ‘헤어드레서’ 11월 12일 연천수레울아트홀서 공연

연천군(군수 김덕현) 수레울아트홀은 오는 11월 12일 오후 3시·7시 창작뮤지컬 ‘헤어드레서’를 공연한다고 밝혔다.

뮤지컬 ‘헤어드레서’는 개화기를 배경으로 한국 최초의 헤어디자이너인 오엽주를 모티브로 한다. 파격적이고 독특한 미적 감각을 갖고 태어난 탁월한 헤어드레서 오엽주가 일찍이 자신의 재능을 발견하고 앞서가는 삶을 살았던 여성의 성공기를 담았다.

또한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주관 ‘2022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의 일환으로 운영된다. 문예회관, 예술단체 공연콘텐츠 공동제작·배급 프로그램 공모사업에 선정돼 민간예술단체와 협력해 창작된 작품으로, 스토리뿐만 아니라 화려한 의상과 헤어 등이 연출되어 볼거리와 들을 거리가 가득해 관객들의 이목을 끌 예정이다.

러닝타임은 약 100분이고 초등학생 이상 관람 가능하다. 티켓은 1층 2만 원, 2층 1만 원이며, 전화예매 및 홈페이지예매가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연천수레울아트홀(031-834-3770)로 문의하면 된다.

송승원 연천군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뮤지컬 무대에서 펼쳐지는 화려한 헤어쇼와 시대 초월하는 감각적인 무대미술로 전세대의 공감을 이끌어내 화합을 선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