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사명감과 봉사로 함께한 한 해 마무리 | 뉴스로
경북영주시

영주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사명감과 봉사로 함께한 한 해 마무리

영주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소장 강매영)는 지난 21일 영주시 청소년문화의집 1층 다목적홀에서 ‘2022년 사업보고회’를 개최했다.

보고회는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사업 운영의 전반적인 활동과 성과를 돌아보고 연계 기관의 결속과 우의를 다지며, 한 해 동안의 노고에 대한 감사의 인사와 더불어 향후 발전 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매년 진행되고 있다.

청소년 보호 활동을 하는 청소년 안전망 구성원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 날 행사는 ‘2022년 영주시 청소년가요제’ 수상자의 공연을 시작으로 우수봉사자 표창,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운영보고, 우수사례 및 소감 발표순으로 진행됐다.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노력한 우수봉사자 7명(상담자원봉사자 황보옥선, 1388청소년지원단 장은익, 학습지원단 황영심, 멘토지원단 강길연, 청소년동반자 강명심, 꿈드림청소년단 이도현, 솔리언또래상담자 손승원)에게는 영주시장 표창이 수여됐다.

강매영 소장은 “1년 동안 위기의 아동, 청소년을 위해 노력해오신 운영위원회를 비롯한 실행위원, 상담자원봉사자, 1388청소년지원단, 학습지원단, 솔리언또래상담자, 청소년동반자, 센터직원 등 모두의 노고에 감사를 표한다”며 “앞으로도 위기 아동. 청소년에 대한 서비스에 힘을 기울여 청소년이 꿈을 이루기 좋은 지역사회가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