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어서오산 휴(休)센터’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체험프로그램’ | 뉴스로
경기오산시

오산시, ‘어서오산 휴(休)센터’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체험프로그램’

오산시(시장 이권재) 내삼미동에 위치한 어서오산 휴(休)센터에서 오는 24일부터 25일까지 이틀간 크리스마스 체험프로그램 ‘오! 해피, 산타의 겨울’에 참여할 어린이 및 가족을 모집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되며 크리스마스 시즌을 빛내는 인테리어 소품인 리스(화환)를 제작한다. 원형의 리스 틀 위로 목화솜, 솔방울 등 다양한 재료를 사용하여 제작되며, 참여자들에게는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카드 키트도 증정한다.

시간대별로 어린이·가족 단위로(최대 4명) 1회 최대 6가족으로 운영된다. 오산시 교육포털 오늘e(www.osanedu.go.kr)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드라마세트장 관광안내소(031-375-7609)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어서오산 휴(休)센터에서는 크리스마스 체험프로그램 뿐만 아니라 자개를 이용한 소품을 제작하는 휴공방, 겨울을 따듯하게 밝히는 포근나무등과 컬러링 프로그램 등도 운영하고 있다. 한편, 오산 드라마세트장은 현재 동절기 휴무로 관람이 불가하다.

오산시 관계자는 “2022년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가족과 함께 마무리하고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가족의 소통 기회를 제공하고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프로그램을 기획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