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쇼핑몰 ‘옹진자연’ 수산물 상생할인 3차 이벤트 | 뉴스로
인천옹진군

온라인 쇼핑몰 ‘옹진자연’ 수산물 상생할인 3차 이벤트

옹진군(군수 문경복)은 농수특산물 온라인 쇼핑몰 ‘옹진자연’에서 넉넉하고 풍요로운 명절맞이 준비를 위해 오는 9월 6일부터 9월 27일까지 추석맞이 이벤트 및 수산물 상생할인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옹진자연’은 옹진군이 직접 운영하는 쇼핑몰로 청정 지역을 자랑하는 옹진군 관내에서 생산되는 꽃게, 까나리액젓, 우럭, 미역, 다시마, 생표고버섯, 김 등 다양한 농수특산물을 판매하고 있다.

해당 기간에는 100% 당첨 룰렛 이벤트와 전 품목 무료배송을 진행할 예정이며, 청정한 옹진 바다에서 수확한 수산물과 수산가공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수산물 상생할인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할 예정이다.

구매는 “옹진자연”홈페이지(www.ongjinmall.co.kr) 이용 및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옹진자연’ 고객센터(070-7135-3169)에서 전화 주문도 가능하다.

옹진군 관계자는 “이번 행사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 생산자들을 돕고, 물가상승으로 지갑이 얇아진 소비자들이 품질 좋은 옹진의 수산물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으며, ‘옹진자연’에서 풍성한 한가위를 준비하시고 청정한 자연환경에서 자라고 수확한 다양한 특산물들을 만나 보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