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남구, ‘맞춤형 JOB매칭데이’ 개최 | 뉴스로
울산 남구

울산 남구, ‘맞춤형 JOB매칭데이’ 개최

울산 남구(구청장 서동욱)는 오는 25일 남구일자리종합센터에서 구인난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의 시간과 비용을 줄이고, 지역인재의 취업성공을 돕기 위해 ‘맞춤형 JOB매칭데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구인기업 8개사(직접4, 간접4), 유관기관 3개사, 창업기업1개사가 참여할 예정이다.

특히, 현장면접과 함께 지문적성검사, 원데이클래스, ‘향기치유사’를 체험하는 별별직업, 건강상담, 재무상담, 오픈마켓, 행운추첨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마련해 진로 미설정 구직자들도 행사에 적극참여 할 수 있록 할 계획이다.

울산 남구는 오는 20일까지‘맞춤형 JOB매칭데이’를 통해 채용계획이 있는 기업을 모집 중이며, 행사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참가신청서를 작성하여 이메일(jobgojobgo7@korea.kr) 또는 FAX(052-267-9477)로 접수하면 된다.

구직자는 이력서, 자기소개서, 신분증 등 채용에 필요한 준비물을 지참하여 단정한 복장으로 행사장을 직접 방문하면 된다.

서동욱 울산 남구청장은 “구인기업과 구직자간 미스매칭을 줄이기 위한 현장면접뿐 아니라 진로가 정해지지 않은 구직자들도 다양한 정보를 교류하고 소통의 장에 참여할 기회를 가짐으로써 취업의지를 고취시키고 성공취업에 이르도록 발판을 마련하는 행사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