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시, 2022 SNS 콘텐츠 공모전 수상작 10편 선정 | 뉴스로
강원원주시

원주시, 2022 SNS 콘텐츠 공모전 수상작 10편 선정

원주시(시장 원강수)는 ‘원주에 빠지다’라는 주제로 원주의 아름답고 특색 있는 모습을 소개하는 콘텐츠를 발굴하기 위해 개최된 ‘2022 SNS콘텐츠 공모전’ 수상작 10편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8월 26일부터 10월 31일까지 동영상 콘텐츠 부문과 이미지 콘텐츠 부문으로 나눠 진행됐다.

총 57편의 작품이 접수된 가운데, 최우수상 각 1팀, 우수상 각 2팀, 장려상 각 2팀 등 총 10편의 수상작이 선정됐다.

동영상 콘텐츠 부문 최우수상은 원주에서의 추억이 담긴 명소를 소개한 ‘애향심(강선영)’이 차지했다. 동영상 콘텐츠 부문 수상자에게는 최우수상 300만 원, 우수 각 150만 원, 장려 각 50만 원이 수여된다.

이미지 콘텐츠 부문 최우수상은 원주의 멋진 풍경을 담은 ‘원주에서 만나는 신비로운 성지여행(나기환)’이 선정됐다. 이미지 콘텐츠 부문은 최우수상 150만 원, 우수상 각 50만 원, 장려상 각 25만 원이 수여된다.

수상작은 원주시 공식 유튜브, SNS 채널 등을 통해 다양한 홍보자료로 활용될 예정이다.

시상식은 오는 20일 오후 3시 시청 투자상담실에서 열린다.

박명옥 시정홍보실장은 “원주의 다양한 매력을 담은 창의적인 작품들을 발굴해 홍보 콘텐츠로 활용하고자 공모전을 개최했다.”라며, “앞으로도 원주의 재미있는 이야기, 매력 있는 명소 등 여러 모습이 널리 알려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