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창업지원센터’ 입주 2기 초기 장업자 모집 | 뉴스로
서울은평구

‘은평창업지원센터’ 입주 2기 초기 장업자 모집

서울 은평구(구청장 김미경)가 ‘은평창업지원센터’에 입주할 2기 초기 창업자를 오는 31일까지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2기 모집 입주 공간은 1인실 1개, 2인실 2개, 4인실 1개다. 입주 기간은 오는 9월부터 내년 2월까지 총 6개월이며, 이후 연장심사를 통해 최대 3년까지 입주할 수 있다.

임차료는 무료며, 소모품 관리비는 1인당 월 1만 원이다. 입주기업에는 인터넷, 유선전화, 개인 사물함 등 기본적인 집기 비품을 제공하고 창업 멘토링과 교육도 지원한다.

입주 대상은 예비창업자 혹은 은평구에 소재한 창업 7년 미만의 기업이며, 다른 지역의 창업기업은 사업 소재지를 은평창업지원센터로 이전하는 것을 조건으로 입주 지원을 할 수 있다. AI(인공지능), 정보통신, 생명 건강, 친환경 분야 기업을 우대한다.

입주 희망 기업은 오는 31일까지 이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서류와 발표심사를 통해 사업목적, 기술성, 사업성, 경영능력 등을 평가해 입주기업을 선발한다.

김미경 은평구청장은 “창업지원센터가 처음 문을 열고 난 후 반년 만에 정부 지원금 확보 등 성과가 있었다”며 “이번 2기에도 훌륭한 입주기업들과 인연을 맺어, 지역을 대표하는 유니콘 기업이 탄생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