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령군, 겨울방학 대학생 아르바이트 모집 | 뉴스로
경남의령군

의령군, 겨울방학 대학생 아르바이트 모집

의령군(군수 오태완)은 대학생들에게 다양한 행정업무 경험의 기회를 제공하여 경제적 자립심과 군정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2023년 겨울방학 대학생 아르바이트’를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신청 자격은 공고일인 12월 5일 현재 의령군에 주소를 둔 대학교 재학생이면 신청할 수 있다. 다만 휴학생, 복학예정자, 입학예정자, 대학원생, 사이버 및 방송통신대학교 재학생은 제외된다. 의령군 홈페이지(http://uiryeong.go.kr)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12월 19일부터 23일까지 읍·면사무소나 의령군청 행정과에 접수하면 된다.

합격자는 26일 홈페이지 게재 및 개별 통지하며, 선발된 아르바이트생은 설명회를 거쳐 내년 1월 4일부터 2월 17일까지 의령군청과 직속기관, 사업소, 읍면사무소에 배치돼 행정업무를 지원할 계획이다.

의령군 관계자는 “이번 겨울방학 대학생 아르바이트를 통해 행정현장을 체험하고 군정발전 방안에 대한 아이디어 발굴과 다양한 행정업무 지원으로 군정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아르바이트 모집과 관련해 궁금한 사항은 의령군 홈페이지 공고문을 참고하거나 읍면사무소 및 의령군청 행정과(055-570-2115)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