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령군, ‘자굴산 자연휴양림’ 카페 운영 사업자 모집 | 뉴스로
경남의령군

의령군, ‘자굴산 자연휴양림’ 카페 운영 사업자 모집

의령군(군수 오태완)은 ‘자굴산 자연휴양림’ 방문자 센터 내에 카페(매점) 운영 사업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자굴산자연휴양림은 지난 6월 1일 정식 개장한 최신식 시설을 갖춘 자연휴양림으로 숲속의집 15동, 카라반 8대, 야영장 17면, 물놀이터, 숲놀이터 등을 갖추고 있다. 지난 정식 개장 이후 11,000명이 넘는 방문객이 휴양림을 찾았다.

이번 입찰은 휴양림을 방문하는 사람들이 제일 먼저 찾게 될 방문자센터(노각센터) 건물 1층 163.48㎡면적에 대하여 카페 및 매점 운영 사업자를 모집하는 것으로, 입찰자격은 공고일 현재 의령군에 거주하는 개인 또는 법인사업자여야 한다. 연간 사용료는 10,196,240원이며 계약기간은 2년이다.

이번 모집은 이달 18일부터 31일까지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 온비드(이하 “온비드”)에서 전자입찰로 진행한다. 사업자등록증이 없는 자는 사업자 등록을 마친 후 온비드에 회원가입 및 공인인증서 등록 후 상기 입찰공고를 검색해 입찰서를 내면 된다.

의령군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에 9천 명 가까운 방문객이 휴양림을 찾았다. 천혜의 자연환경에 위치한 휴양림에 대한 찬사가 관광객으로부터 쏟아지고 있다”며 “카페 사업자가 선정되어 보다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