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령자굴산모임 정기총회 및 전역식 개최 | 뉴스로
경남의령군

의령자굴산모임 정기총회 및 전역식 개최

의령자굴산모임(회장 이승두)은 지난 21일 회원과 가족 등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2년 정기총회와 함께 전역식과 송연의 밤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1부에는 2022년 결산보고와 함께 그동안 모임을 통해 친목을 도모하고 향토발전에 기여한 회원 3명에 대한 전역식을 개최하고 회장명의의 기념품을 전달하는 등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2부에는 인근 식당으로 이동하여 송연의 밤 행사를 통해 저물어 가는 壬寅年을 아쉬워하고 회원들의 친목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번에 만70세로 전역하는 회원 3명(의령문화원장 성수현, 법무사 이광우, 전 정암새마을금고이사장 이창섭)은 그동안 자굴산모임의 발전과 의령군의 안녕을 위해 많은 노력과 업적에 대한 공로가 인정되는 분들이라 회원들은 전역을 많이 아쉬워하고 있다.

자굴산모임은 서울, 부산, 대구, 울산, 창원, 의령 등 6개 지역별 조직이 있으며, 최초 1970년 6월 5일 부산자굴산모임이 창립됐고, 의령자굴산모임은 1976년 11월 21일 창립되어 32명의 회원으로 구성되어 있는 지역을 사랑하는 친목단체이다. 현재 신규회원을 모집중에 있다.

이승두 의령자굴산모임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어려움을 극복하고 모임의 발전과 모두가 하나 되는 의령건설을 위해 다함께 노력하자고 강조하였으며, 전역하는 세분에 대해서는 더욱 건강하시고 모임의 발전을 위해 든든한 후원자가 되어 달라고 당부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