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시, 관광지 홍보 위해 ‘2023 내나라 여행박람회’ 참가한다 | 뉴스로
전북익산시

익산시, 관광지 홍보 위해 ‘2023 내나라 여행박람회’ 참가한다

익산시(시장 정헌율)는 오는 4월 13일부터 16일까지 개최되는‘2023 내나라 여행박람회’에 참가해 익산 방문의 해와 대표 관광지를 홍보한다고 밝혔다.

특히 왕궁보석테마관광지와 아가페 정원 등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숨은 관광지를 홍보해 지역의 특색있는 관광 콘텐츠를 알리고 방문을 유도할 예정이다.

반려동물 동반 여행길, 대물림 맛집 등을 알리고 방문의 해 관광 홍보영상 상영을 비롯한 관광지도, 홍보 리플릿 배포 등과 같은 홍보활동을 펼치면서 알찬 관광 정보도 제공한다.

또한 관람객들의 이목을 끌기 위해 SNS를 활용한 홍보부스 인증샷 이벤트 등으로 마룡이 인형, 열쇠고리 등 기념품을 배부하며 부스를 찾아온 관람객들에게 익산시만의 숨은 매력을 홍보한다.

내나라 여행박람회는 코로나19 이후 새롭게 변화된 국내 여행의 다양한 관광 콘텐츠를 현장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여행 정보교류의 장으로 국내 대표 여행 박람회이다. 이번 박람회는 ‘내나라 로컬여행 버킷리스트’라는 주제로 진행되며 160개 기관이 참여하고 260여 개의 부스가 설치된다.

익산시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 참가를 통해 익산 방문의 해에 걸맞은 익산시만의 새로운 여행 트렌드를 제시하고 매력적인 관광도시로서의 면모를 전국에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