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시, 국내 수산물 구매하고 ‘온누리상품권’ 환급 받아가세요! | 뉴스로
전북익산시

익산시, 국내 수산물 구매하고 ‘온누리상품권’ 환급 받아가세요!

익산시(시장 정헌율)가 수산물 온누리상품권 환급 행사를 통해 전통시장 수산물 소비 활성화에 나선다고 3일 밝혔다.

시는 북부시장, 익산장에서 ‘수산물 온누리상품권 환급행사’를 오는 6~12일, 13~19일 두 차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해양수산부가 주최하고 상인회가 주관해 실시하며 전통시장 소비자 부담 완화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행사 기간에 북부시장, 익산장 내 18개 대상 점포에서 국내 수산물을 구매하면 일주일 단위로(6~12일, 13~19일) 구매금액에 따라 1인 최대 2만 원의 온누리상품권을 환급해 준다.

오는 12일까지 온누리상품권을 환급받았어도 13~19일 내 추가 구매하면 다시 환급받아 행사 기간 내 최대 4만 원까지 받을 수 있다.

환급 기준 구매 금액은 3만 4천 원~6만 7천 원 미만은 온누리상품권 1만 원, 6만 7천 원 이상은 온누리상품권 2만 원이 환급된다.

익산시 관계자는 “전통시장 활성화와 소비자 장바구니 부담 완화를 위해 이번 수산물 환급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지원 정책을 통해 물가 안정을 돕고 전통시장에 활기를 불어넣겠다”고 전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